Know

당근마켓 자동숨기기 현상

jeces1 2023. 9. 26. 19:40
반응형

현상

당근마켓을 이용하면서 게시글이 자동으로 숨겨지는 경우가 발생

게시글을 올리면 10초 이내에 자동으로 숨김 처리가 된다.

심지어 자신은 나의 판매내역에 들어가면

나의 판매내역

판매내역에 들어가면 판매중, 거래완료, 숨김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

분명 판매중으로 게시글이 올라가 있지만

나의 판매내역

당근에 검색해보면 내가 등록한 게시물이 보이지 않는다...

다른 휴대폰 당근을 사용하여 등록한 순간 찜을 하고

숨겨진 게시글

그 뒤 확인해보니 숨겨진 게시글이라고 되어있다. 나의 판매내역에는 숨겨졌다고 안나와있는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직접 검색해보는 수 밖에 없다.

 

원인

왜 이런지 알아보니 끌어올리기를 안하려고

게시글을 지웠다가 동일한 내용, 사진, 제목으로 글을 자꾸 게시할 경우 자동으로 숨겨진다고 한다.

 

해결방법

해결방법으로는 사진을 조금 변경하고 게시글, 제목을 조금 수정하면 정상적으로 등록된다.

 

반응형